FAQ 자주 묻는 질문

A.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으로 인증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현재 쓰고 계신 브라우저를 확인하시고, 크롬 브라우저나 최신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이용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원활한 사이트 이용과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A. 내국인의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본인 인증 진행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인증 절차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A.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몇가지 인증 자료와 설문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증 자료 제출 안내]를 참고하여 기업회원 가입 요청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A. 잔고를 모두 출금한 후 [인증 자료 제출 안내]를 참고하여 탈퇴 요청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A. 입금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으며, [인증 자료 제출 안내]를 참고해서 입금 사실 증명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출금계좌로 등록한 계좌에서 입금하지 않은 경우
- 등록 계좌에서 입금하더라도 입금자명(적요)을 변경하여 입금한 경우
- 출금계좌와 연결된 카드 또는 통장으로 타은행 ATM에서 입금한 경우

만약, 타인의 계좌에서 입금하였다면, 법적 효력이 있는 송금확인증 등의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타인의 계좌에서 입금]을 참고해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A. 비트코인은 1컨펌이 되야 입금되며, 1컨펌이 될 때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단,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미승인 거래가 과도하게 쌓이면 컨펌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A. 휴대폰 변경은 인증센터에서 본인인증부분에서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단, 변경되는 휴대폰 또한 본인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A. 휴대폰의 시간 설정이 자동인지 확인해 보세요. 수동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서버 시간과 차이가 나서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OTP 인증 번호는 서버 시간과 몇 초라도 차이가 나면 틀리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A. OTP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잃어버렸거나, OTP 앱을 지워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경우, OTP 번호 입력 화면에서
[OTP 인증을 할 수 없나요?]를 눌러 [복구코드]를 입력해 직접 OTP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복구코드로 OTP 사용을 중단할 경우 회원님의 가상화폐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가상화폐 출금 제한이 자동으로 걸립니다.
[복구코드]를 분실하여 직접 OTP 사용을 중지할 수 없는 경우, [인증 자료 제출 안내 – OTP 인증 초기화]를 참고해서 OTP 초기화 요청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자료 검토 후 전화 연락드립니다. 보안 상의 이유로 7일 이상 소요됩니다.

또한, OTP 초기화 시점부터 추가로 7일간 가상화폐 출금이 제한됩니다.
이후 가상화폐 출금시 [가상화폐 출금 허가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