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자료제출안내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셔야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계좌에서 직접 송금하였으나, 입금 처리되지 않은 경우, 아래 내용을 고객센터 이메일 cs3@coinrail.co.kr로 보내주세요.
모든 자료 제출 후 정상 접수되면 1-2 영업일 가량 소요되나, 순차처리되므로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입금 요청 하신 후 입금하신 내용이 [신청하신 금액과 명의자 본인, 인증센터에 등록된 출금 계좌] 중
일치하지 않는 내용이 있을 경우 입금 처리가 불가하며 환불 진행을 위한 하단에 인증자료를 추가로 발송해주셔야합니다.
다시 입금을 원하실 경우 환불이 완료된 이후 새롭게 입금 예약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코인레일에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이메일로 발송해야 합니다.

이메일 보낼 주소 cs3@coinrail.co.kr
이메일 제목 코인레일 KRW 입금 확인 요청
이메일 본문 코인레일 KRW 입금 확인을 위해 증명 자료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1. 성함 :
2. 이메일 ID :
3. 인증 된 전화 번호 :
4. 입금 예약 금액 / 인증된 기업은행 계좌 :
5. 실제 입금한 금액 :
6. 실제 출금 은행명 / 계좌번호 :

* 반드시 하단에 기재된 촬영 양식에 맞춰 보내주셔야 인정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아래 이메일 첨부파일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1. 본인 신분증 사진 [1]
2. 본인 신분증을 들고 있는 사진 [2] (비대면 실명확인)
3. 이체확인증 : 사진 첨부
(입금 금액, 입금자명, 입금 시간, 입금 받는 계좌번호 모두 표기)
4. 등록된 계좌번호가 평생계좌(핸드폰번호) 인 경우 사진자료 : 사진 첨부
(평생계좌, 원래계좌가 함께 표기되어 있는 화면)

첨부 파일 안내

- HWP 파일은 PDF로 변환하시고, 압축하지 않은 개별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 보안문제로 압축파일은 열어볼 수 없습니다.
- 신분증 글자(메모 포함)를 읽을 수 있을 정도로 해상도가 높아야 합니다.
-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반드시 가려주세요.
- 메모가 없는 사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받은 사진은 해당 요청에 대한 비대면 실명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타인 명의 계좌에서 송금하였으나, 입금 처리되지 않은 경우, 아래 내용을 고객센터 이메일 cs3@coinrail.co.kr로 보내주세요.
모든 자료 제출 후 정상 접수되면 1-2 영업일 가량 소요되나, 순차처리되므로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타인명의 입금 혹은 지불 대체 수단[ATM, 텔레뱅킹, TOSS, PAYCO 등]을 통해 송금하셔서
회원님 명의의 기업은행 입금 계좌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 반드시 은행에서 [확인번호와 일련번호]가 모두 표시되어있는 유효성 검증이 가능한 송금확인증(이체확인증)을 발급받으셔서 스캔 혹은 사진 촬영하셔서 회신해주셔야합니다.
 (지점 방문 혹은 인터넷 뱅킹, 유선 발급이 가능하나 지점별로 다르므로 발급 받으시는 은행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셔야합니다.)

다시 입금을 원하실 경우 환불이 완료된 이후 새롭게 입금 예약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코인레일에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이메일로 발송해야 합니다.

이메일 보낼 주소 cs3@coinrail.co.kr
이메일 제목 코인레일 KRW 입금 확인 요청
이메일 본문 코인레일 KRW 입금 확인을 위해 증명 자료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1. 성함 :
2. 이메일 ID :
3. 인증 된 전화 번호 :
4. 입금 예약 금액 / 인증된 기업은행 계좌 :
5. 실제 입금한 금액 :
6. 실제 출금 은행명 / 계좌번호 :

* 반드시 하단에 기재된 촬영 양식에 맞춰 보내주셔야 인정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아래 이메일 첨부파일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1. 본인 신분증 사진 [1]
2. 본인 신분증을 들고 있는 사진 [2] (비대면 실명확인)
3. 송금확인증(이체확인증) : 사진 첨부
(확인번호와 일련번호가 표기된 유효성 검증이 가능한 확인증)
4. 등록된 계좌번호가 평생계좌(핸드폰번호) 인 경우 사진자료 : 사진 첨부
(평생계좌, 원래계좌가 함께 표기되어 있는 화면)

첨부 파일 안내

- HWP 파일은 PDF로 변환하시고, 압축하지 않은 개별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 보안문제로 압축파일은 열어볼 수 없습니다.
- 신분증 글자(메모 포함)를 읽을 수 있을 정도로 해상도가 높아야 합니다. 
-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반드시 가려주세요.
- 메모가 없는 사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받은 사진은 해당 요청에 대한 비대면 실명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해킹 의심 또는 이상 거래등으로 인해 출금이 제한 된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고객센터 이메일 cs2@coinrail.co.kr로 보내주세요.
자료 제출 후 처리까지 1~2 영업일 가량 소요되니 코인레일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코인레일에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이메일로 발송해야 합니다.

이메일 보낼 주소 cs2@coinrail.co.kr
이메일 제목 출금 제한 해지 요청
이메일 본문 출금 제한 해지를 위해 증명 자료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 이름 :
- 가입 이메일 :
- 인증된 전화번호 :
첨부파일
(아래 이메일 첨부파일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3. 거래 내역 사본

첨부 파일 안내

HWP 파일은 PDF로 변환하시고, 압축하지 않은 개별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보안문제로 압축파일은 열어볼 수 없습니다.
아래 두가지 첨부 자료를 모두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OTP 인증을 초기화하려면, 아래 내용을 고객센터 이메일 cs2@coinrail.co.kr로 보내주세요.
자료 제출 후 처리까지 1~2 영업일 가량 소요되니 코인레일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코인레일에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이메일로 발송해야 합니다.

이메일 보낼 주소 cs2@coinrail.co.kr
이메일 제목 OTP 인증 초기화 요청
이메일 본문 OTP인증 초기화 자료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 이름 :
- 코인레일 가입 이메일 :
- 인증 된 전화번호 :
첨부파일
(아래 이메일 첨부파일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첨부 파일 안내

HWP 파일은 PDF로 변환하시고, 압축하지 않은 개별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보안문제로 압축파일은 열어볼 수 없습니다.
아래 두가지 첨부 자료를 모두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보안 비밀번호 4자리를 알고 있는 경우, 변경을 위한 경우 인증센터-> 보안번호 변경을 이용해 주세요.

보안 비밀번호를 잃어버린 경우, 아래 내용을 고객센터 이메일 cs2@coinrail.co.kr로 보내주세요.
자료 제출 후 처리까지 1~2 영업일 가량 소요되니 코인레일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코인레일에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이메일로 발송해야 합니다.

이메일 보낼 주소 cs2@coinrail.co.kr
이메일 제목 보안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이메일 본문 보안 비밀번호 초기화 증명 자료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 이름 :
- 코인레일 가입 이메일 :
- 인증 된 전화번호 :
첨부파일
(아래 이메일 첨부파일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첨부 파일 안내

HWP 파일은 PDF로 변환하시고, 압축하지 않은 개별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보안문제로 압축파일은 열어볼 수 없습니다.
아래 두가지 첨부 자료를 모두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A.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으로 인증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현재 쓰고 계신 브라우저를 확인하시고, 크롬 브라우저나 최신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이용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원활한 사이트 이용과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A.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으로 인증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현재 쓰고 계신 브라우저를 확인하시고, 크롬 브라우저나 최신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이용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원활한 사이트 이용과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A. 인터넷 익스플로러 구 버전이나 안드로이드 기본 인터넷 앱으로 인증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현재 쓰고 계신 브라우저를 확인하시고, 크롬 브라우저나 최신 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이용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원활한 사이트 이용과 거래를 위해 크롬(Chrome)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고객센터 이메일 cs1@coinrail.co.kr로 보내주세요.
자료 제출 후 처리까지 1~2 영업일 가량 소요되니 코인레일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코인레일에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와 동일한 이메일로 발송해야 합니다.

입출금 및 거래기록이 없다면, 첨부파일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보낼 주소 cs1@coinrail.co.kr
이메일 제목 탈퇴 요청
이메일 본문 탈퇴 요청 증명 자료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 이름 :
- 코인레일 가입 이메일 :
- 인증 된 전화번호 :
- 잔고삭감 동의여부 :
첨부파일
(아래 이메일 첨부파일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1. 신분증 사진
2.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비대면 실명확인)

첨부 파일 안내

HWP 파일은 PDF로 변환하시고, 압축하지 않은 개별 이미지 파일로 첨부하여 보내주세요.
보안문제로 압축파일은 열어볼 수 없습니다.
아래 두가지 첨부 자료를 모두 제출해주셔야 합니다.